- RGB 칼라와 CMYK 칼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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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GB는 직접 빛을 발하는 색들의 조합으로 레드(Red), 그린(Green), 블루(Blue)의 비율과 배열을 통해서 다른 색들을 합성해서 재현합니다. 색이 중복될수록 밝은 색이 되며 이러한 방법을 가산혼합이라고 합니다.
CMYK는 사이언(Cyan), 마젠타(Magenta), 옐로우(Yellow), 블랙(Black) 잉크의 조합해서 다른 색들을 재현합니다. 색이 중복될수록 어두운 색이 되며 이러한 방법을 감산혼합이라고 합니다.
일반 모니터나 TV등의 화면들은 모두 RGB이며 인쇄물들은 모두 CMYK입니다.
그러므로 인쇄를 맡기실 데이타는 반드시 CMYK로 작업하셔서 접수하셔야 합니다.
- 합판과 독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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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판인쇄란 인쇄판 하나에 여러 고객의 인쇄물을 모아서 한 번에 인쇄하는 방식으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여러 고객의 인쇄물을 한 번에 인쇄하기 때문에 각 인쇄물의 고유 색상이나 정교한 인쇄 표현이 불가능합니다.
독판인쇄란 인쇄판 하나에 오직 한 고객의 인쇄물만 인쇄하는 방식으로 가격이 비싸지만 인쇄물의 고유 색상이나 정교한 인쇄표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재질과 사이즈, 후가공 선택이 가능합니다.
- 원터치와 투터치 스티커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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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터치 스티커는 재단선 주변 색상이 흰색이거나 색상이 없는 스티커로 한 번의 재단으로 제작되며
투터치 스티커는 재단선 주변에 풀베다, 부분베다, 라인 등이 들어가 있는 스티커를 말합니다.
투터치 스티커의 경우 재단 시 오차를 감안해서 3mm의 여백사이즈를 추가하여 작업해야 합니다.
- 동일한 데이타를 재주문했는데 지난 인쇄물과 색상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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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는 예민합니다. 동일한 데이터여도 어제 인쇄한 것과 오늘 인쇄한 것, 비오는 날 인쇄한 것과 맑은 날 인쇄한 것, 합판으로 인쇄한 것과 독판으로 인쇄한 것, 합판일 때 가운데 자리에 있는 것과 가장자리에 있는 것이 차이가 납니다. 인쇄물 색상은 표현하는데 있어 경우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최대한 수치를 맞춰 인쇄할 뿐 똑같이 제작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이 진하고 흐림 정도(+10% ~ -10% 오차 이내)로는 재작업이 될 수 없습니다.
-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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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 무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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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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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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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사 배송 방법으로는 택배, 퀵(오토바이/다마스), 직접 고객 방문수령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출고제품의 무게 및 지역 사정에 따라 요금이 부가되오니 자세한 요금을 알고 싶으시면 본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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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득이하게 배송방법을 변경하고자 하시면 본사로 문의하셔서 배송변경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 발송이 처리된 후에는 배송방법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정보를 수정하고자 하시면 접수한 날 혹은 조판에 들어가기 전에 배송변경을 해 주셔야 보다 원활하게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
- 배송이 잘못되었을 때 언제까지 이의제기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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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로 배송된 물건 중, 택배사의 실수로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 택배 표준 약관에 의거 이의제기는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소나 우편번호 연락처 등을 잘못 기입하여 오배송 된 건에 대해서는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단, 본사의 실수로 일어난 오배송에 대해서는 택배사를 통해 최대한 빨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퀵으로 배송처리 하는 것은 불가입니다)
- 작업진행현황이 입고완료로 떠있는데 찾아가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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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고완료라는 것은 접수 시 배송방법을 방문으로 체크되어 있을 경우에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실로 입고된 상태를 말합니다.
출고실에 방문해서 제품을 수령해 가실 수 있으며 찾으신 물품은 출고완료로 됩니다.
방문 시 접수번호와 상호를 알고 오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가 될수있습니다.
- 입고완료로 떴는데 배송이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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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고완료는 출고실에 주문하신 제품이 입고가 되면 표기되는 진행상태입니다. 주문 시 배송방법을 방문으로 하신 경우 출고실 입고완료가 표시됩니다.
홈페이지>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상세보기>배송정보를 확인하세요.
방문으로 잘못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본사로 문의하셔서 배송변경요청을 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 배송여부를 문자메시지로 받을 수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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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페이지 회원 정보 관리에서 SMS 수신동의을 체크하시면 배송정보관련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이 대신 가는데 출고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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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 출고가 가능합니다.
대리인이 오실 경우에 대리인에게 접수번호와 함께 상호명이나 고객아이디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 출고된 인쇄물은 얼마동안 보관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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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고일로부터 14일(2주간)을 보관기간으로 정하고 있으며 출고된 제품 중 14일 이내에 수령하지 않은 제품은 자동 폐기처리 될 수 있습니다. 폐기된 제품의 비용은 환불되지 않으니 기한 내에 제품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걸리는 경우는 미리 말씀주시면 됩니다.
- 주문한 인쇄물이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폐기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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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전이면 폐기가능 합니다.
본사로 문의하셔서 폐기 요청을 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 여러군데로 배송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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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에 따라 배송지가 각기 다르다면 각각 주문번호를 다르게 별도접수를 해야 합니다.
같은 제품의 경우 여러군데로 배송되는 것은 원칙적으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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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묶음배송을 신청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요청하시거나, 고객요청사항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2. 묶음배송은 명함/스티커, 소량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에 따라 묶음배송이 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시 택배를 받으실 주소가 동일해야 합니다.
4. 선불택배와 착불택배를 묶음배송 요청하실 경우 착불로만 가능합니다.
5. 묶음배송은 마지막 출고일의 인쇄물과 같이 배송됩니다.
6. 당사에서는 배송비를 추가금액으로 산정합니다.
- 택배송장번호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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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이용 고객 여러분은 홈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 등록되는 송장번호를 통해 제품의 배송현황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비가 선불처리가 가능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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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 가능합니다.
실제 제품의 크기나 부피가 다를 수 있어서 당사에서는 제품 제작 완료 후 배송비를 별도로 처리해 드립니다.
- 재작업 결정이 난 제품을 반품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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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를 통해서 제품을 반품해 주세요. 재작업에 대한 처리는 잘못된 제품의 반품이 원칙입니다.
본사의 잘못으로 재작업 결정이 난 제품의 택배비용은 본사가 부담하나, 그 외의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후가공 처리가 되지 않은 제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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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물을 본사로 직접 가지고 오시거나, 택배의 경우 착불로 해당 제품을 반송해 주세요. 조속한 후가공 처리 후 다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 잘못 제작된 제품에 대한 배상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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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잘못된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즉시 재작업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해외배송이나 제품 제작비용이나 배송비 이외의 부대비용(예로 전단지 배포비용이나 알바비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이 잘못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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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사로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혹은 마이페이지의 A/S상담 게시판으로 상담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접수번호, AS 내용, 상호와 연락처 등을 기재해 주시고 AS 인쇄물의 이미지를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재작업의 유무를 판단할 시 경우에 따라 제품의 반품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후가공이 처리가 안된 상태의 제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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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송 또는 택배착불 해주시면 후가공 처리 후 다시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반송 시 반송사유, 접수번호, 성함(상호) ,연락처 메모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후가공이 안되어 출고된 제품은 회수해서 가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에 소요되는 배송비나 납기지연에 따른 기타 손해배상 등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의 재단이 데이터와 차이가 있습니다.
-
- 많은 수량을 재단하기 때문에 인쇄공정상 재단 시 밀림 현상이 ±1mm내외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테두리, 띠 작업의 경우 간격이 일정하게 재단되지 않으며, 글씨, 그림 등은 재단선에서3mm정도 안쪽으로 작업하셔야 재단 시 밀려도
잘려나가지 않습니다.
일반 종이 재단보다 스티커 원단의 재단이 접착력 때문에 더 어려우며 작은 스티커의 경우 마름모꼴이나 사선으로 재단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도무송 스티커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동일한 인쇄물을 접수했는데 색상차이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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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판인쇄일 경우 매번 동일한 데이터로 접수하더라도 같이 합판되는 데이터가 매번 달라지므로 색상 ±차이는 10%내외로 발생합니다.
독판인쇄일 경우에도 샘플 없이 진행된 인쇄물은 색상차이가 발생합니다.
지난번에는 조금 진하게 인쇄되고 이번에는 조금 흐리게 인쇄되었다면 그 편차는10%정도 발생 하나 데이터값을 기준으로+10%,-10%이므로
색상차이에 대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
- 후가공 상태가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 박, 형압, 오시, 타공 등 후가공은 ±1mm정도 오차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박 위에 형압을 하시면 오차가 발생하여 정확하게 일치되기가 어렵습니다.
- 인쇄가 번져서 나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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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은 글씨, 가는 글씨체의 경우 색상을3~4도 섞어 지정하시면 인쇄에서 핀이 0.1mm정도 안 맞을 수 있으며, 육안으로 번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
- 주문한 데이터가 깨지거나 사라져서 나왔어요.
-
- 작업하신 데이터에 투명도, 그림자 등 기타 효과들이 사용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효과를 사용하시고 레스터화를 안 하신 경우 깨져서 나올 수 있으며 레스터화하는 경우 순서가 바뀌면서 그림에 가려져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효과사용은 데이터 작업 후 반드시 레스터화 시켜서 주문하셔야 이상 없이 인쇄 가능합니다.
- 진한 바탕에 쓴 글씨(선, 면, 그림 등)가 안 나왔어요.
- 글씨(선, 면, 그림 등)에 오버프린트 체크가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버프린트란 바탕색상과 겹쳐서 출력, 인쇄하라는 명령어로 잘못 사용하실 경우 글씨나 그림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혹은MAC에서 이미지가 사라진 경우 프린트에서 출력방지가 체크되어 있는지를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검정색 바탕 위에 쓴 흰 글씨에 오버프린트(채움 겹쳐 인쇄)를 체크하시면 검정바탕이 오버되어 흰 글씨 부분에 검정인쇄가 되어
흰 글자는 사라져 버립니다. 간혹 오버프린트를 체크하지 않은 개체들도 같은 그룹 안에 오버프린트 체크된 개체에 영향을 받아 인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100%는 자동오버 프린트되므로K99%로 지정하시거나 다른 색을 약간 섞어 사용하셔야 바탕색이나 이미지가 오버프린트 되지 않습니다.
다만K99% 지정하시면 바탕 부분이 흰색으로 뚫려 흰 선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명함 2건을 주문했는데 앞면-앞면, 뒷면-뒷면으로 인쇄되었어요.
-
- 접수하신 데이터가 상하좌우 배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은 앞면-왼쪽, 뒷면-오른쪽으로 배열하며1건 이상일 경우 하단에 같은 배열방식으로 작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쇄물을 받아보았는데 이상있을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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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작된 인쇄물의 잘못이 본사에 있을 경우, 재작업을 해드립니다.
다만, 데이타 주문접수시 고객님이 확인하시지 못한 데이타오류나 작업시 유의사항에 명시되어 있는 부분을 안지켰을때 원칙적으로 본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주문하시기 전 작업시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데이터 작업에서 그룹이 안되어 있으면 인쇄가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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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이터 작업시 그룹을 정확하게 지어주셔야 인쇄되어 나오고 글씨 하나라도 그룹지어지지 않으면 인쇄에서 빠져서 나올수 있습니다. 그룹은 앞면, 뒷면 각 각 정확하게 지어주셔야 합니다.
- 화면과 인쇄물의 색상이 다르게 나왔어요.
- 모니터상에서 보는RGB(3색)색상과 실제 인쇄시CMYK(4색)색상은 색상표현방식이 다르므로 결과물에서 색상차이가 발생합니다.
인쇄는CMYK 4도로 진행되며, RGB모드나 별색 데이터로 접수하신 경우 출력 시 CMYK로 강제분판 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명함을 받았는데 끝부분이 뜯긴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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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다(바탕색)가 진한 인쇄물의 경우 뒷묻음이 발생하거나 재단 시 뜯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재작업 처리는 되지 않으며, 뜯김 현상이 있는 끝부분을 살짝 더 재단(재단약시) 처리하여 드립니다.
한쪽 면의 색상이 진한경우 진한 면을 앞면으로 배열하여 접수하시면 뜯김 현상이 덜 하며 양면모두 진할 경우에는 한쪽은 뜯김 현상이 일어납니다.
- 검정색으로 지정했는데 색상이 이상하게 나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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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하신 칼라가K100%의 검정인지 확인하세요. 적이 많은 경우 붉은 빛이 도는 검정이, 청이 많은 경우 청기가 도는 검정색이 나올 수 있습니다.
K100%만을 사용 하는 경우 재질에 따라 진하게 보이지 않아 뿌옇게 보일 수 있습니다.
진한 검정색을 원하시는 경우C10~20%+M10~20%+Y10~20%+K100%를 사용하시면 적당하며 CMYK 모두100%사용시 인쇄가 묻어나거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작은 글씨, 가는 글씨에 CMYK가 섞인4색 검정인 경우 핀이 틀어지거나 색상차이로 원하시는 색상과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진한바탕에 작고 가는 글씨를 인쇄할 경우 핀이 안 맞아 글씨가 메워질 수 있습니다)
- 유선상으로 출고일을 정했는데 그 시간에 출고되지 않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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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사와 전화상의 약속은 일반적인 출고예정일뿐, 인쇄 공정상 납기 지연은 발생할 수 있으며 당사는 그에 따른 제작비 환불, 신문삽지 대금, 손해배상 등의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 재작업이 들어갔는데 데이타를 수정해서 재작업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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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작업처리 시 데이타는 원본데이타를 기준으로 합니다.
데이터를 수정하실 경우에는 제작비의 70%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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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에서는 2011년 1월 1일부터 부가가치세법 제16조 및 동법시행령 제53조의 2에 의거 전자세금계산서 제도가 의무 시행됩니다. 법인사업자의 경우 2011년부터 의무화되고 개인사업자는 복식부기의무자에 대하여 2012년부터 의무화됩니다. 따라서 2012년 1월 1일부터 종이계산서(우편발송) 발급이 불가능하며, 전자세금계산서(이메일 발송)를 발급해야 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확인은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되며 발행마감일(매달 지정) 이후에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국세청 전송 후에는 계산서 수정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종전에는 금액이 틀렸을 경우 쌍방 합의하에 폐기 후 발행마감일 이전에 다시 발행할 수 있었으나 국세청으로 전송 마감된 계산서는 취소, 삭제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시일 내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시 등록한 사업자번호 외에 다른 사업자번호로 발행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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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금계산서 발행은 부가가치세법 16조에 의거 계약상,법률상의 원인에 의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는 자에게 발행토록 되어있으므로 회원가입 시 입력 하신 기업정보로만 발행되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를 이메일로 다시 받거나 다른 이메일로 받을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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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메일로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시고,
이메일을 재전송을 원하실 경우 본사로 요청하시면 처리해드립니다.
- 세금계산서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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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세금계산서는 우편 배송을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확인은 국세청 홈텍스 또는 이메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 수정, 삭제는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
- 발행된 세금계산서의 삭제는 불가능하며, 수정인 경우에는 매달 10일 이전에 본사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수정의 경우는 다음달 수정 세금 계산서를 발행하여야 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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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회원의 경우, 별도로 세금계산서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주문 완료 후 다음 달 7일 이내에 전자세금계산서가 계산서 담당자 이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언제 가능한가요?
- 현행 부가가치세법에 의하면 작성일의 익월 10일까지 발행을 하여 익일 국세청에 전송을 하여야 합니다.
현재 작성일 기준의 익월 7일 이전에 일괄발행 하고 있습니다.
- 세무서에 신고시 반드시 전자세금계산서로 신고해야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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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사업자는2011년부터, 개인사업자 중 소득세법상 복식부기의무자는2012년부터 전자세금계산서를 반드시 발급·전송하도록 부가가치세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세금계산서를 건별로 발행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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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건별 세금계산서는 현재 발행하고 있지 않으며 월말에 마감하여 익월 1일~7일에 전자세금계산서로 일괄 발행하고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건별 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하시어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현금영수증은 현재 별도 의뢰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 시에는 현금영수증은 따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 면세사업자인데 부가세를 꼭 포함해서 결제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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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는 최종소비자가 부담하는 국세이므로 개인/기업회원을 불문하고 공급자가 제품의 판매가격에 포함하여 납입 한 후에 국가에 납부해야 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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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 시 결제창에 입력된 이메일로 카드전표가 자동으로 발송되며, 별도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않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받으려고 하니 기업회원이 아니어서 발급 불가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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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회원이신 경우는 세금계산서의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요청하셔서 주민등록번호분의 현금영수증를 발급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는 부가세가 포함되어있어서 따로 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 간혹, 주문금액과 접수금액이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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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금액은 접수자가 주문을 접수하기 전 금액을 말하며, 접수금액은 주문접수 후 확정되는 금액을 말합니다. 주문금액이 접수금액과 일치할 수도 있지만 주문금액과 접수금액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후가공 견적을 별도로 내야 하는 경우, 고객 데이타의 주문내용이 실제 데이타와 다른 경우, 에러처리 시 고객의 실수로 고객이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 등 여러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본사는 반드시 주문금액이 아닌 접수금액으로 입금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금액의 차이가 발생할 시 부가금을 입금해 주시지 않으면 주문접수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에서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되네요.
-
- 해외에서의 송금은 전신송금이라고 해서, 국내 온라인 입금처럼 실시간 확인이 아니고, 중계 은행을 거쳐 국내 해당 은행으로 입금되는데, 2~3일에서 길게는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수취인이 일치하지 않거나, 기타 사유로 고객님 계좌로 환급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너무 오랜 시간 소요되면 고객님 거래 은행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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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 회원 가입 후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무통장 입금을 하시거나 결제 방법을 통해서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를 하신 후 접수자가 파일을 확인 후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
- 다른 계좌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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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출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의 1:1상담을 통해 출금 사유와 입금증 그리고 출금 받으실 계좌번호, 예금주와 아이디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내용을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입금 시 계좌번호 입력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입금으로 인하여 상대방 계좌주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입금 시 특별한 주의를 부탁하겠습니다.
- 방문결재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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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작업진행에 대해 알려주세요.)
-
- 각 메뉴별로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상단의 주문하기를 통해 해당 메뉴로 이동하셔서 바로 주문과 장바구니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바로 주문은 장바구니를 거치지 않고 바로 결제가 가능하며 장바구니는 일반 쇼핑몰처럼 담기 기능을 가진 주문방법입니다.
디지털인쇄, 디지털윤전, 옵셋인쇄, 마스타인쇄 등 인쇄기 별 주문이 가능하고,
좌측 주문은 상품별로 주문이 손쉽게 가능하도록 준비하였고, 하단에는 대표적인 업종별로 주문이 가능하도록 준비하였습니다.
-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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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내역이 장바구니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내역에서 선택삭제 하시면 됩니다. 진행상태가 접수완료가 된 경우에는 접수실로 연락주셔서 주문취소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출력이 진행되는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제품의 작업진행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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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내역에서 실시간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품목에 따라서 (수가공 되는 제품들 -마스타. 옵셋.1도봉투제품중 일부) /복권.넘버링등 후가공 가공제품 등) 작업공정이 나오지
않는 품목도 있습니다.
② 주문하시고 오래 작업진행 상황이 나오지 않으실경우에는 출고실로 문의하세요.
- 예전에 접수했던 데이타를 받을 수 있나요?
- 접수 데이타는 서버에서 일정 기간(2주 정도)이 지나면 완전 삭제가 되므로 이 전에 접수된 데이타는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접수 데이타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내역 > 상세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 데이타는 서버에서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가 됩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고 남아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접수내역>상세보기>제품정보의 데이터 이름을 선택하신 후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다른 이름 저장하기가 가능하지만, 삭제된 데이타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 접수한 데이터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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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실로 문의하셔서 파일 재접수 신청 후 재접수(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 이미 출력이 이루어진 후에는 데이타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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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조판완료가 되면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단계별로 취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조판완료 후에는 주문쥐소가 되지 않습니다.
2. 결제전 주문이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전 주문내역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3. 접수완료 후 조판이 이루어 지면 취소가 안됩니다.
조판이 이루어지면 주문최소가 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반드시 조판이전에 주문취소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에서 단계별 작업진행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